부산신세계아울렛 나이키 추가 25% 할인
2월 15일 목요일, 부산프리미엄아울렛에 다녀왔습니다. 사람 많은 것을 좋아하지 않아 주중에 오픈런을 했습니다. 아울렛에 주차를 하고 처음 들어선 느낌은 황량하다였습니다. 나이키 매장을 향해 계속 걷다 보니 사람들이 조금씩 보이기 시작합니다. 오픈 시간에 맞춰 온 사람들은 거의 대부분 나이키 매장으로 온 듯했습니다. 몇 분 지날 때마다 사람들이 더 많아졌습니다. 괜찮은 제품들이 많아서 착용해 보고 살펴본다고 한 시간에서 한 시간 반 정도를 나이키 매장 안에서도 보냈습니다. 나중에 결제할 때는 짧게 대기도 해야 했습니다.
부산프리미엄아울렛 나이키 추가 25% 할인은 이번주 일요일인 18일까지 하니까 한 번 가 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예쁜 아이들이 꽤 있었고 가격도 좋으니까요. 저는 레깅스 하나랑 운동화를 좀 많이 샀습니다. 몇 개 샀는지는 비밀! ㅎㅎ 직접 입어보고, 신어보고 나서 구입하고 싶은 분들 중 가격 메리트까지 잡고 싶다면 아울렛 쇼핑이 답이겠지요. 대신에 왔다 갔다 시간과 주유비를 생각한다면 많이 사야 합니다. (합리적으로 보이는 변명을 달아봅니다.) 백화점 가격보다 보통 20~30% 저렴한데 거기에 추가 25%까지 더 할인을 해 주니까 가격 좋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사이즈 별로도 재고가 꽤 있었습니다.
제가 산 요가 레깅스는 원래 소비자 가격이 95,000원인데 70% 세일해서 28,500원이었고, 거기에 25% 추가할인이 들어가니까 약 21,400원 정도가 되었습니다. 입어보니 사이즈도 잘 맞고 온라인으로 산 나이키 분홍티셔츠랑 같이 입으면 딱 예쁠 듯해서 만족! 오늘은 금요일이니까 토, 일보다는 사람이 적을 듯하니 시간 되시는 분들은 고고!
쇼핑팁
쇼핑 팁 하나를 드리자면, 부산프리미엄아울렛은 신세계 계열이니 SSG머니 이용이 가능합니다. 저는 온라인에서 신세계 상품권을 사서 SSG페이로 충전해서 결제했습니다. 상품권을 3.8% 할인된 가격으로 샀으니 주유비 정도는 뽑을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살까 말까 하는 제품을 사는 겁니다. 평소에 쇼핑을 하다 보면 집에 와서 눈에 밟히는 그건 아이들이 꼭 있거든요. 그런 아이를 일단 데려옵니다. 그리고 집에서 찬찬히 고민한 후, 아니라는 판단이 서면 당근에 파는 겁니다. 아주 저렴한 가격에 잘 샀기 때문에 오히려 산 가격 이상을 받을 수 있을 겁니다.
근처 맛집 포에버얌(부산 기장점)
아울렛에서 차로 약 10분 거리에 맛집이 몰려있는 곳이 있습니다. 전복요리로 유명한 탐복(캐치테이블에서 예약)이 자리한 곳입니다. 음식점 바로 앞쪽에는 주차장이 꽤 넓게 있는데 항상 많은 차들이 주차되어 있습니다. 음식점들이 몰려 있고 다 같이 쓰는 주차장이다 보니 여유 있지는 않나 봅니다. 근처 이태리음식점 코지하우스도 가격과 맛이 좋았습니다. 오늘 소개할 곳은 베트남 요리를 먹을 수 있는 포에버얌입니다.
원래 사진을 잘 찍지 않는데 여기는 들어가니까 폰을 계속 들게 되더라고요. 예쁘게 나와서 사진 찍는 게 기분 좋았습니다. 같이 간 남편이 쌀국수를 좋아하는데 베스트로 꼽지는 않았습니다만(ㅎ) 비주얼도 맛도 좋았습니다. 왕갈비 쌀국수와 분짜를 시켰는데 배도 많이 고팠고 맛도 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베트남 느낌 뿜뿜 나고 바다뷰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쌀국수 면발이 제법 쫄깃해서 더 만족스러웠답니다.
잘 먹고 휴게소에 들러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한 잔 마시면서 기분 좋게 귀가했답니다. 이번 주말,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쇼핑도 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바다도 보는 거 어떠신가요? 뭐가 되었든, 자신이 진정으로 행복해하는 일도 하나쯤은 해주는 한 주 보내시길 바랍니다.